티스토리 뷰

어느새 크리스마스가 훌쩍 지나갔네요!

아는 지인에게 스타벅스 홀케익 선물했어요

피넛버터 가나슈 케익!!!




집에 갔다가 한조각 얻어 먹고 왔는데~

생각보다 맛이 괜찮네요!





스타벅스 피넛버터 가나슈 케익은

요런 느낌?

굉장히 심플하면서도 고급져요





층층이 초콜릿과 땅콩크림이 듬뿍듬뿍!!



 

고소하면서도 달달하면서도

따뜻한 음료와 잘 어울리더라구요

피넛버터 가나슈 케익!

내가 사먹긴 쬐금 비싼 듯 하고..

선물용으론 손색 없네요!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