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모닥불 양꼬치!

양갈비 너무 맛있어요~ ㅋㅋ




전 음식에 대한 특별한 거부감이 별루 없어서

왠만한 건 다 잘 먹는답니다!

양꼬치 특유의 냄새때문에 드시지 못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던데

전 다 좋아해요

양꼬치도 엄청 좋아하지만

오늘은 양갈비 뜯었어요~





양갈비의 꽃은 화로죠~ ㅋㅋ

자동으로 돌아가는 화로가 첨엔 엄청 신기했어요~

하지만 양꼬치용이라 양갈비를 올리면 손으로 뒤집어줘야해요~ ㅋㅋ





양갈비는 양꼬치보다 훨씬 크죠~

이름이 갈비인만큼

뼈가 있어서 뜯어먹는 재미가 있어요~





모닥불 양꼬치에서는 양갈비에 꼬치를 두개씩 꽂아주더라구요

초벌구이가 되어 나오지만

양꼬치에 비하면 한참 올려놔야 한다는 점!




오랜 기다림 끝에 맛도 좋은

모닥불 양꼬치 양갈비!!!

와우~ 오늘 저녁은 양갈비 어떠신가요~~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