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껌을 자주 씹는편은 아니지만

에티켓을 지켜야 하는 자리에선 종종 필요한 것 같아요~

그럴 땐 자일리톨F!!!





언제부턴가 자일리톨F

껌종이에는 재미있는 문구들이 새겨져 있더라구요~

오늘도 문구 삼매경~ ㅎㅎ





요렇게 다양한 문구들로 되어 있어서

누군가에게 껌을 건낼때도

왠지 설레게 하는~ ㅎㅎ





이번에 처음으로 발견한 문구예요~

'포돌이와 함께해요

안전보행 착한운전'

자일리톨F(롯데제과)와 경찰청이 함께 한다고 하네요~ㅎㅎ





왠지 귀여운 것 같아 

다시한번 찍어봤네요~ ㅋㅋ

눈도 오고 날씨도 추워서 길이 얼어붙은 것 같아요~

모두들 안전운전 하세요!!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