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추운 겨울에 왠 빙수?

빙수는 겨울에 먹어야 맛있다는.. ㅋ




설빙은 빙수가 맛있는 곳이잖아요~

춥지만 빙수를 시켜봤어요~

치즈설빙!!!

이름처럼 치즈치즈하죠~

아이스크림도 바닐라라 그런지 하얗고

얼음도 하얗고

치즈도 하얗고

연유마저 하얗네요~ ㅎㅎ





하지만 그래도 맛있다는~

굉장히 고소하면서 생각보다 달지 않네요~

개인적으로 과일이 많이 들어간 설빙이 더 맛있긴 하지만

치즈설빙도 먹을만 했어요~




그래두 전 담엔 과일설빙으로 시켜먹을래요~ ㅋㅋ

일요일은 주말이 끝나는 날이네요!!!

주말 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다!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