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바리스타 까페에 갔다가

미숫가루라떼를 발견했어요~

집에서도 종종 미숫가루 먹는 거 좋아하거든요~

다양한 음료도 많이 있었지만

까페에서 보기 드문

미숫가루라떼를 마셨습니다~




미숫가루라떼는 따뜻한 것만 있을 줄 알았는데

아이스가 있더라구요~

날씨 넘 더운데~ 잘됐구나 싶어서 

냉큼 아이스 미숫가루라떼로 주문했어요~





차가운 우유에 미숫가루를 타주는 건줄 알았는데

이게 웬걸요~ 슬러시 같은 느낌으로

얼음까지 갈아 주셨네요~

무슨 맛일줄은 알지만서도..

맛을 궁금하게 만드는 비주얼이네요~




한 입 먹는 순간 감동!!!

미숫가루도 엄청 진하구요~

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건강한 맛?

얼음이랑 같이 갈려서 싱거우면 어쩌나 싶었는데

전혀 그런 거 없더라구요~~

바리스타 미숫가루라떼~~~

앞으로도 자주자주 사먹을 것 같네요~~
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