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구가의 서 촬영장소인 안덕계곡!!

안덕계곡이 드라마 촬영지인 줄 모르고

다녀왔는데.. 나중에 알고보니

구가의 서를 촬영했다고 하더라구요~




구가의 서는 방영한지 좀 되긴 했는데요~

그당지 이승기와 수지가 출연하여 화제가 된 걸루 알고 있어요..

사실.. 전 보진 못했답니다 ㅠ





안덕계곡~

제가 갔을 땐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~

뭔가 시크릿 플레이스 같은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~





제주에는 요즘 가뭄이 들어.. 물이 많이 없어요 ㅠ

하지만 안덕계곡은 물이 조금 남아 있었어요~

계곡을 많이 다녀본 건 아니지만..

그동안 간 곳 중엔 실망한 곳도 많았거든요~





계곡이라는 이름만큼 아주 많은 건 아니지만

제법 깊이가 있는 곳도 있었어요~




안덕계곡은 산책길처럼 되어 있더라구요~

주변이 엄청 큰 돌들로 둘러싸여 있구요~

그 사이에 계곡이 흐르고 있었어요~





안덕계곡에서 가장 멋진 곳은 바로 이곳이랍니다~

웅장해서 사진으로 다 담을 수 없었지만

이곳을 보면서 영화에 나오는 곳 같다는 느낌을 받았는데~

이곳이 바로 구가의 서 촬영장소라고 하네요~





역시 꾸미기 나름인 것 같기도 하죠~ ㅋㅋ

그래도 드라마 속 장소를 다녀왔다는 게 참 기분이 좋네요~~

제주도 놀러가시면 꼭 한 번 가보세요~


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