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엽기떡볶이 패밀리세트!!

얼마전에 이사를 왔는데..

저희 동네에는 엽기떡볶이가 없답니다 ㅠ

이사오기 전에 먹은 건데..

왜이리 자꾸만 생각나는지 ㅠ





요건 엽기떡볶이 패밀리세트~~~

엽기떡볶이에서 떡볶이만 먹음 넘 섭해요~

전 닭발도 꼭 같이 시켜먹었어요~ ㅎㅎ





닭발과 함께 온 주먹밥까지~~

자극적이긴하지만..

자꾸만 생각이 나는 맛이네요~





이렇게 보면 엄청 푸짐하죠~

요즘은 엽기떡볶이 맵기도 선택이 가능해서

매운 걸 못 먹는 사람도 얼마든지 먹을 수 있답니다~





엽기떡볶이의 떡볶이는 어떻게 이런맛이 날 수 있을까요~ ㅎㅎ

여기에 치즈까지~~~

떡 속까지 양념이 쏙~ 베어 있어서

너무너무 좋아요~




양이 넘 많을 때 냉장고에 놔뒀다가

다음날 데워먹어도 맛있답니다~ ㅋㅋ

우리동네에도 엽기떡볶이를 달라~ ㅎㅎㅎ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