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얼마전 서귀포 맛존디 몸국 먹었답니다.

몸국은 처음 먹어보는데 참 맛나더라구요ㅎㅎ

왠지 건강해지는 맛이 자주 먹어야겠어요ㅎㅎ



맛존디~ 서귀포에 있어요.

서귀포 월드컵경기장 있잖아요.

거기 길 건너게 있답니다.





기본적인 반찬은 김치, 깍두기, 양파~

그냥 심플해요ㅎㅎ 맛도 다른 곳이랑 비슷하구요ㅎ





바로 이게 몸국!

처음 보시는 분들 많으실거에요.

이게 제주도에만 있다는 것!

맛이 참 얼큰해요ㅎㅎ

토시인가? 암튼 그게 들었다고 합니다.

미역 비슷하다고 보면 되요ㅎㅎ





밥이랑 같이 말아 먹으면 맛납니다.

이게 맛을 설명할 수가 없어요ㅎㅎ

뭔가 처음 먹어보는데요. 맛있는?ㅎㅎ

얼큰한게 해장도 잘 될거 같습니다ㅎㅎ

서귀포 맛존디 몸국 한번 드셔보세요~

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